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전망좋은 홈카페 오픈! 한강뷰 안부러운 집

무료견적 신청
코오롱하늘채
ik디자인하우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16번길
시공비 : 5200~58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믹스&매치|
기간 : 20일
ik디자인하우스
|031-292-8509
| blog.naver.com/thouse1



'집에 있을 때는 잠깐이라도 최대한 편안하고 안락하게 지내고 싶어요.'

집은 그곳에 사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대변하는 공간이자,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것입니다.

'쉼'을 콘셉트로 정한 이 집은 보기만 해도 입이 딱 벌어지는 아름다운 전망은 물론,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 조합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곳곳에 쉼과 관련된 공간들이 마련되어 일상의 편안함과 달콤한 여유를 선사합니다.

소통과 쉼이 하나로 이루어진 38평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다채로운 패턴 조합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현관



웨인스 코팅 마감의 클래식 풍 신발 장, 디테일이 돋보이는 헤링본 시공 벽, 풍부한 색감과 패턴이 매력적인 바닥이 한데 어우러져 따로 또 같이 보아도 즐거운 현관입니다.



내추럴한 질감이 돋보이는 우드 마루, 군더더기 없는 모노톤 벽과 그 벽에 걸린 따스한 느낌의 오브제. 담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웰컴 공간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마감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거실



흰 캔버스 같은 거실 공간은 미니멀한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두께가 얇은 몰딩으로 깔끔함을 더한 천장은 영화를 즐겨 보는 가족들을 위해 빔프로젝터 매입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폴딩도어를 설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tv벽면에는 사선 디자인의 선반, 맞은편에는 그림 스타일링으로 밋밋한 벽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싶었어요! 발코니





거실과 이어지는 발코니는 홈 카페나 취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원목으로 제작한 디자인 오브제, 화사한 색감의 타일을 매치해 유니크한 멋을 담았습니다.




카페인 줄 알았어요! 다이닝과 주방



주방과 복도 사이에는 오픈형 가벽을 시공해 동선의 편리함은 물론 꽉 막힌 답답함을 해소하였고, 타일과 조명 등 빈티지한 소재 및 가구를 사용하여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따스한 느낌을 주는 목재 마감재로 벤치형 소파 제작과 우물 천장 시공을 진행하여 독립적인 다이닝 영역을 구축했습니다.




과감한 패턴조합으로 싱그러움 뿜뿜! 실용적인 레이아웃과 포인트 타일이 돋보이는 주방



환기가 필요한 조리공간은 발코니와 맞닿아있는 주방 코너로 두고, 자주 사용하는 개수대와 수전은 정면에 배치하여 편리한 동선을 마련한 점이 특징입니다.

주방 상부장과 하부장 사이에 이국적인 디자인의 패턴 타일을 마감하여 공간에 다채로운 표정을 입히고 입체감을 더했습니다.




시간이 만들어내는 근사한 풍경이 함께하는 공간





아름다운 정취를 자랑하는 주방 발코니 공간은 빛바랜 색감의 적벽돌로 마감을 했고, 원목 마감재로 간이 테이블과 천장, 폴딩도어를 제작하여 따뜻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별다른 특징이 없었던 발코니 공간을 알파룸처럼 꾸며 일상 속 작은 여유를 내어주는 특별한 휴식처로 활용했습니다.





튼튼한 원목 폴딩도어로 휴게공간과 세탁실을 분리했습니다.




'솔·파·솔·파' 리드미컬한 피아노 건반이 연상되는 깔끔한 욕실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깔끔한 멋을 자아내는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방 하나에 두 개의 공간? 가벽을 이용한 실용적인 레이아웃 완성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 벽지로 마감하여 오래도록 은은한 멋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중앙에는 매입형 선반을 제작해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챙겼습니다.



침실 중앙에 가벽을 세워 마련한 간이 드레스룸입니다.




더할 나위 없이 깔끔한 레이아웃의 욕실



면적이 넓은 타일로 마감하여 시야를 넓혔고, 바닥은 화려한 패턴 타일로 시공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포인트 조명이 어우러져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방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파스텔 계열의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럽고 포근한 분위기의 방을 완성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