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파노라마뷰와 럭셔리스타일로 시선집중 63평집

무료견적 신청
한빛래미안이스트팰리스2단지
(주)대민아이디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113번길
시공비 : 3500~38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0일
(주)대민아이디



독특한 아파트 구조와 단지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멋진 조경 등을 갖추어 분양 당시 엄청난 프리미엄이 붙었던 이곳은 2010년 준공된 아파트입니다.

유니크한 구조에 맞게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하고자 대리석과 마루 시공이 이루어졌으며 거실과 가까운 방은 확장하여 거실을 넓게 사용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상태가 양호한 가구들은 리폼으로 비용을 절감하여 평수 대비 가성비 있게 리모델링을 완성하였습니다.

멋진 구조에 리모델링이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워진 63평 리모델링 사례를 소개합니다.




신발장 리폼과 타일 교체로 새로워진 현관



기존 메이플 톤이었던 신발장은 화이트로 리폼하였으며 바닥은 대리석으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현관과 거실 사이에 위치한 중문은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대리석과 마루 시공으로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된 거실




독특한 구조 덕분에 거실에 들어서면 마주하는 삼면의 창으로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거실의 모습입니다.



벽면은 대리석, 바닥은 오크 컬러의 마루로 시공하여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거실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디자인된 천장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마감되어 있어서 밋밋한 느낌이 들었던 기둥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어우러질 수 있도록 음각 패턴이 있는 수입 벽지로 마감하였습니다.



거실과 가까운 방 1개는 확장하였으며 확장 후 공간에는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하였습니다.

확장된 공간의 기존 섀시는 철거 후 화이트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카페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천장은 동일하게 화이트로 마감하고 심플한 LED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멋진 뷰와 함께 하는 가족들의 식사 공간, 다이닝



옆쪽에 위치한 긴 창으로 멋진 뷰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주방과 거실 사이에 자리 잡은 다이닝입니다.



가구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낮은 톤의 컬러로 배치하였습니다.



천장은 사각형으로 우물천장을 조성하여 다이닝 공간을 분리 시켰으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틸형 갓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대리석과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지는 주방 인테리어



화이트 컬러로 제작한 멤브레인 주방 가구와 천연 대리석 상판, 벽면을 마감한 대리석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게 완성된 주방의 모습입니다.



주방 수전과 액세서리는 모두 수입 제품으로 설치하였으며 퀄리티 높은 주방은 완성하였습니다.



새로 제작된 아일랜드 조리대에는 가스 쿡탑을 추가로 설치하여 다양한 주방 활동을 돕고자 하였습니다.




느긋한 여가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부부 침실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실크 벽지와 오크톤의 마루로 시공하여 편안한 느낌으로 조성한 부부 침실입니다.



창문 앞에는 부부가 한가로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미니 테이블과 1인 소파를 배치하여 멋진 경관을 벗 삼아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리폼과 투톤 벽지로 깔끔하게 연출한 방



기존 붙박이장은 필름으로 리폼하여 비용을 절감하였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패턴 벽지와 그레이 벽지를 반반 시공하여 내추럴하면서도 깔끔하게 완성하였습니다.



자녀가 사용할 작은방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분위기에 맞게 기존 붙박이장 도어는 리폼하여 컬러를 변경하였습니다.



블루와 토트 패턴의 벽지를 반반 연출하여 포인트를 주고 비상대피공간 문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자녀 나이대에 맞게 컬러감 있는 가구를 배치하여 공간을 꾸몄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