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알찬수납과 세련미의 17년된 48평러브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도곡삼성래미안
(주)장식가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시공비 : 7000~80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30일
(주)장식가


되도록이면 살림살이가 안 보였으면 좋겠어요!

실용적인 레이아웃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갖춘 48평 아파트 프로젝트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간에 포인트 요소를 곁들여 유니크함을 더했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설계로 만족도를 높인 집을 소개합니다.




편의성을 고려한 수납형 벤치와 감각적인 조명 연출이 돋보이는 현관



은은한 조도의 간접조명과 차분한 색감의 마감재 구성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인상의 현관이 완성되었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앉아서 신발을 신거나 짐을 놓을 수 있는 벤치형 수납장을 설치하여 현관의 편의를 더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이 공간의 포인트가 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감쪽같이 바꿨어요! 자녀들의 안전과 실용성을 고려한 레이아웃 변경


▲현관 시공 전 이미지 / 현관 레이아웃 변경 3D 이미지



기존의 현관 입구 바로 옆에는 커다란 분배기함이 자리하고 있어 불필요하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입구의 방향을 바꿔 기존의 현관 자리는 다용도 수납함으로 변경하였고, 레이아웃 변경으로 생긴 모서리 부분은 아이들을 위해 사선 처리로 깔끔하게 마감했습니다.




공간의 깊이를 더하는 간접 조명 연출과 모던한 패턴 구성이 돋보이는 거실





포인트 벽은 일자형 웨인스코팅 마감에 무게감 있는 다크 네이비 컬러를 입혀 모던한 멋을 더했습니다.




거실 너머 주방도 과감하게 일자형 웨인스코팅으로 마감했으며, 천장의 등박스 라인도 깔끔하게 연결했습니다.




자질구레한 살림은 모두 보관! 넉넉한 수납공간과 깔끔한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주방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레이아웃의 시스템 장과 아일랜드형 주방 가구를 계획하여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고목으로 만든 우드 슬랩 테이블을 다이닝 공간에 배치하여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주조색을 백색으로 선정하여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벽부형 세면대와 거울장, 대리석 패턴의 사각 타일로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 가구와 찰떡궁합! 모던한 컬러 구성과 조명 연출이 돋보이는 침실




모노톤 컬러의 벽지와 헤링본 패턴 마루, 간접조명 연출로 모던 클래식 분위기를 자아내는 침실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살린 석재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침실 욕실



침실 욕실은 기존의 세면대보다 넓고 긴 세면대를 설치하여 편의를 더했습니다.



자연스러운 질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석재 타일로 무게감 있으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아이방 발코니는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집'모양 가벽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집 모양의 가벽으로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공간의 생기를 더하는 산뜻한 컬러 벽지와 아기자기한 조명 연출, 실용적인 붙박이장이 돋보이는 아이방입니다.



가벽 너머의 발코니 공간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 공간은 선반 장을 설치하여 아이들의 짐이나 장난감들을 수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차분한 컬러 구성과 모던한 디자인 가구가 돋보이는 서재




집중도를 높여주는 아늑한 조도의 조명 연출과 모던한 디자인 가구 스타일링으로 깔끔하게 완성한 서재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