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신랑신부만큼 멋있고 아름다운 웨딩홀

무료견적 신청
차지연웨딩 2F
디자인스튜디오 림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
시공비 : 5000~8000만원|
스타일 : 클래식,엘레강스,심플|
기간 : 20일
디자인스튜디오 림


이번 프로젝트는 차지연 웨딩숍 2층 리모델링으로 예전에 3층 디자인 설계 및 공사를 의뢰해주신 차지연 원장님과의 인연으로 2층 또한 리모델링 해드리게 됐답니다.

언제나 멋지시고 세련되신 차원장님이 믿어주신 만큼 더욱 꼼꼼히 신경 써 드렸습니다.

이번 2층 리모델링은 전체를 다 리모델링이 아닌 부분 리모델링으로 바닥을 제외한 전체 도장작업과 가끔 쇼를 진행할 수 있도록 천정 조명 연출 작업, 인포메이션 리모델링, 사인 작업 등을 해드렸습니다.





입구 자동문에서 본 전경입니다.

3층과는 반대로 2층은 전체 화이트 콘셉트입니다.

자동문의 로고도 에칭 시트로 새로 바꿔드렸습니다.





입구에서 본 전경입니다.

기존의 전체 화이트 톤을 유지하되 벽을 그레이 톤으로 톤 앤 매너를 지키면서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인포메이션은 일부 깨지고 때가 많이 타서 상당히 보기 안좋았는데 기존 우드구조에 화이트 인조대리석을 전체적으로 감싸서 심플하고 모던한 인포메이션으로 바뀌었습니다.

인조대리석이라 페인트보다 훨씬 관리하기 편하십니다.





천정조명을 재배치하고 연출하니 훨씬 화사하고 세련돼졌네요.




도어와 도어 프레임은 화이트로 도색하여 깔끔하게 연출하였는데 여기서 포인트!!!

기존 벽은 수성페인트, 도어 프레임과 도어처럼 손때가 잘 묻는 재질과 자재에는 락카칠을 해주어야 마감이 잘 나오고 향후 유지관리가 좋습니다.





메이크업실입니다. 복도와는 다른 점을 찾아보셨나요?

메이크업실은 경계가 애매한 부분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의 공간을 원하셔서 화이트 바탕에 중간 몰딩과 하부 몰딩을 그레이로 도장하여 복도와는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천정조명 또한 쇼를 진행하면서 모델의 동선에 맞추어 ​조명계획을 하고 조도를 맞추어 드렸습니다






피팅룸입니다.

피팅룸은 벽면을 도장하고 천정조명을 교체해 드렸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