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들방이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숲속마을5단지아이파크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1로
시공비 : 4000~60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
기간 : 30일
아르떼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일산에 위치한 50평대 아파트로 다른 공간보다는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에 조금 더 신경을 쓰셨는데요.

특히 두 아이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공부방과 '공간속의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완성된 두 아이 각자의 방을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현관



현관은 블랙&화이트의 모던한 스타일로 복도 끝쪽의 벽면은 면의 깊이를 다르게 연출하여 선반과 조명으로 꾸며진 포인트 월로 연출하였습니다.




블랙으로 단조로움을 없앤 거실




바닥과 벽, 천장 모두 화이트로 깨끗하게 마감하고 부분적으로 블랙으로 마감하여 포인트를 준 거실의 모습입니다.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부분에는 가벽을 세워 주방과 거실을 시각적으로 분리해주는 동시에 화이트로 이루어진 화사한 거실에 적당한 무게감을 더해주었습니다.


소파 뒷쪽으로는 선반을 매입시켜 디스플레이 공간을 확보하였고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있는 화이트 공간에 간접조명을 설치하고 엔틱가구를 배치하여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작업의 효율을 높인 모던한 주방




오직 아내만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 주방은 ㄷ자 형태의 조리대를 배치하여 요리할 때 좀더 넓고 효율적인 동선이 될 수 있도록 연출하였으며 상부장은 화이트, 하부장은 블랙, 주변 벽면은 그레이 타일로 마감하여 공간의 톤을 맞추면서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카페 같은 분위기의 공부방





이 곳은 놀이방 겸 두 아이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아이들만의 공간으로 화이트와 밝은 톤의 우드가 조화를 이루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길게 느껴질 수 있는 형태의 공간의 안쪽에 단차를 두어 재미와 입체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벽면, 선반 그리고 책상 사이 사이에 수납 공간을 충분히 마련하여 많은 양의 책과 장난감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천장 양 끝에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방의 조도를 균일하게 만들었습니다.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책상을 분리시킨 여아방




라임색을 사용하여 눈을 편안하게 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여아방입니다.

아이들은 자신만의 공간이 있는 것이 정서에도 좋고 안정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방안에 또 다른 공간을 만들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책상을 분리시키고 'ㄱ'자형태로 배치하였습니다.




안정감을 주는 분위기의 남아방




남아방 역시 여아방과 동일한 형태로 계획하였으며 책상도 분리된 공간에 배치하여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남자 아이를 위해 블루톤의 벽지를 사용하여 안정감을 주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아이방이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방 안에 또하나의 공간을 만들어 제한된 공간에서 다양한 느낌을 준 아이디어가 돋보인 공간 하나하나에서 부모님의 사랑과 배려의 마음이 담긴 인테리어가 완성된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