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빈티지한 레스토랑 언제나 고급스러워

무료견적 신청
르미엘 레스토랑
(주)여울디자인
경기 평택시 비전2로
시공비 : 18000~20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
기간 : 40일
(주)여울디자인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재질을 사용하여 공간을 모던 빈티지하게 디자인 한 것이 특징입니다.

우드, 벽돌, 스틸 등 다양한 재질로 모던 빈티지하게 꾸며진 공간은 홀 바닥의 단차를 두어 공간의 단조로움을 피하였고 벌집모양의 오브제를 사용하여 공간의 재미를 주었습니다.


모던 빈티지한 스타일에 재미를 더한 레스토랑 인테리어.

지금부터 살펴보실까요?




블랙의 벽면에 화이트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준 외관




블랙의 벽면에 화이트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준 외관은 오렌지 컬러의 어닝을 설치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끌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외관 옆 공간에 우드데크로 된 테라스를 계획하여 손님들이 밖에서도 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청고벽돌로 빈티지하게 디자인한 홀




벽면의 조적 벽돌은 일률적인 제품 느낌이 아닌 사용감이 자연스러운 청고 벽돌을 사용하였으며, 하나하나가 다른 색깔을 갖고 있어 공간의 멋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그리고 홀 바닥에 단차를 두어 공간의 단조로움을 피하였고, 단 아래 부분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손님들이 공간의 분리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독특한 형태의 천장조명




천장 일부에는 등 박스를 독특하게 설계하여 조명자체가 하나의 설치 미술인 듯 느낌이 듭니다.




벌집형태의 도형으로 재미를 준 공간




원목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자연을 닮은 도형으로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파티션을 설치하여 넓은 공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스틸로 포인트를 준 오픈주방



손님들이 밖에서도 볼 수 있게한 오픈형 주방은 바카운터를 스틸재질로 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바카운터는 스틸재질의 너비와 깊이를 다르게 하여 재미를 더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재질을 사용하여 모던빈티지하게 디자인한 레스토랑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러한 멋진 공간에서 좋은 사람과 음식을 먹으며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