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내 아이들을 위한 사랑이 담긴 공간

무료견적 신청
상암월드컵파크6단지
퍼스트애비뉴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1길
시공비 : 4000~4500만원|
스타일 : 심플,내츄럴|
기간 : 21일
퍼스트애비뉴
|070-4203-6337
| 1st-ave.kr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상암동에 위치한 40평대 아파트로 곳곳에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다락방 구조로 구성된 아이방은 우리 아이를 위해서 선물해주고 싶은, 꿈에 그리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는데요.

지금부터 보러 가실까요?




따뜻함이 느껴지는 현관



전체적으로 브라운 계열의 색감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현관입니다.

한 쪽 벽면에는 칼라 유리를 사용한 자석 칠판을 제작하여 가족들의 사진을 붙여 장식하거나 중요한 사항을 메모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거실과 아이방을 연결한 소통의 공간






거실과 아이방이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에 TV를 놓았던 벽체에 포켓 도어를 설치하여 소파에 앉아 아이들을 바라보며 서로 소통하는 가족실 개념의 거실을 연출하였습니다.

발코니 창에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쉽게 여닫을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춘 루버셔터를 설치하였고, 거실 전반적인 분위기는 화이트 베이스에 우드를 매치하여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화사하고 은은한 분위기의 주




아일랜드형 주방에는 가벽을 세우고 그 위에 선반을 설치하여 멋스러운 와인 장식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간접조명과 할로겐 조명을 활용하여 은은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벽면에는 베이지톤의 타일을 시공하고, 화이트 컬러의 조리대와 수납공간에 오렌지 컬러의 슬림한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식욕을 자극하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연출하였습니다.




네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욕실



베이지 색상의 타일로 벽면을 시공하고 네이비 색상의 수납장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 화사한 분위기의 욕실을 연출하였습니다.




가벽을 세워 공간 활용도를 높인 안방




침실 한 켠에 가벽을 설치하여 한 공간을 다른 용도의 두 공간으로 활용하였습니다.

한 쪽에는 부부만의 아늑한 공간으로 마련하였고, 다른 한 쪽에는 아이 옷을 만드는 것이 취미인 엄마를 위한 공간을 마련해주었습니다.

가벽의 설치로 수납 및 공간 활용은 물론 엄마만의 아늑한 작업 공간까지 탄생하였네요!




다락방 구조로 완성된 꿈꾸는 아이방





이 집에서 가장 돋보이는 아이방으로 가벽과 단차를 활용하여 다락방 구조로 구성하여 아이들만의 아지트 같은 공간을 연출하였고 1층과 2층은 아이들이 조용하게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으로 3층은 2명이 함께 잘 수 있는 아늑한 침실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책상은 분리된 공간에 배치하여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루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여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곳곳에 원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밝고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여아방



방안에 또 다른 공간을 만들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바이올렛 컬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여아방을 연출하였습니다.



오늘 보신 아파트 인테리어는 아이를 위한 부모의 따뜻한 마음을 곳곳에 담고자 했는데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아지트 같이 조성된 아늑한 방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이 매일 즐거운 상상을 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