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소품 하나까지 놓치지 않을 거예요!

무료견적 신청
봇들마을1단지신미주
디자인 앤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시공비 : 3300~3500만원|
스타일 : 북유럽,모던|
기간 : 14일
디자인 앤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에 위치한 깔끔한 분위기에 내츄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30평대 아파트입니다.

전체적인 화이트 색상에 우드를 매치하여 밝은 분위기에 따뜻함까지 더해진 공간입니다!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현관




천장에는 사선 형태로 돌출시켜 변화를 주었고 바닥에는 감각적인 패턴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내츄럴한 우드 선반에 식물로 데코하여 산뜻함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벽면과 신발장 등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꾸민 공간에 블랙 프레임의 망입 유리 중문을 시공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하였고 이어지는 복도 끝에 블랙 프레임의 액자를 배치하여 중문과 통일감이 들도록 스타일링하였습니다.




화이트와 우드를 매치한 내츄럴한 거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깨끗하고 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다각형 형태의 간접조명 라인을 계획하면서 천장을 노출하여 획일적인 거실의 모습을 갖지 않도록 계획하고 메인 조명을 없앤 대신 간접조명과 할로겐 조명으로 은은함을 더하였습니다.




바닥은 헤링본 마루를 시공하여 차분하고 깊은 공간감이 느껴지도록 하였고 바닥의 색상과 조화되는 우드 프레임의 브라운톤 소파로 거실의 무게중심을 잡아주었습니다.

여기에 원목가구를 매치하여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블루톤으로 포인트를 준 주방




내츄럴한 원목 소재와 블루톤이 만나 안정감이 드는 주방을 연출하였는데요.

'ㄷ'자 구조로 넓은 조리 공간을 확보하였으며 부족한 수납을 해결할수 있도록 발코니 쪽에도 하부장을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거실과 주방 사이에는 선반 형태의 가벽을 세워 장식의 효과를 주는 진열대로 사용하였고 다이닝 테이블 상단에는 우드 소재와 조화를 이루는 나이테 무늬가 새겨진 유니크한 조명을 설치하여 따뜻함을 더하였습니다.




메탈 소재의 타일로 화사함을 더한 욕실



화이트톤으로 밝고 청결한 느낌이 드는 욕실입니다.

한쪽 벽면을 메탈 소재의 타일로 마감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수납 겸 거울로 활용할 수 있는 수납장을 배치하고 젠다이를 시공하여 선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중후한 분위기의 안방




그린 색상의 벽지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공간에 엔틱한 가구와 클래식한 패턴의 커튼이 더해져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고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안쪽의 아이방과 이어지도록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공간 속 공간! 아늑함이 느껴지는 아이방




안방과 연결된 아이방으로 파스텔 그린 컬러와 내추럴한 우드를 매치시켜 안정감과 따뜻함이 느껴지도록 하였고 방안에 집 한 채를 더 지어 아이만의 아늑한 공간을 꾸며주었으며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배치한 가구에도 집 형태를 적용하여 형태적으로 조화를 이루도록 하였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안방 욕실



모노톤으로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로 거울로 마감한 상부장과 블랙 컬러로 도장한 하부장으로 깔끔하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감각적인 학생방



나뭇결이 드러나는 내츄럴한 원목 가구를 통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에 뉴욕의 이미지를 담은 프린팅 벽면으로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공간이 연출하였습니다.




맞춤가구로 수납공간을 확보한 서재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그린톤의 벽지로 차분함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서재입니다.

벽면 전체에는 맞춤 책장을 제작하여 많은 책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창가 쪽에는 비슷한 형태의 진열장을 배치하여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공간은 심플하고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톤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헤링본 마루로 무게감과 차분함을 더해 주고 따뜻한 느낌의 우드 가구가 조화를 이루어 내츄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