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0만원으로 우리집 욕실 바꾸기!!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집 전체 리모델링이 아닌 욕실만 리모델링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욕실 리모델링 사례들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한 집에 오래 살다보면 욕실만 리모델링하고 싶어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욕실만 리모델링이 가능한지, 현재 거주중인데 공사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비용은 어느정도 인지 몰라 욕실 리모델링을 망설이고 계셨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례들을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 화이트 컬러의 직사각형 타일과 그레이 컬러의 매지로 북유럽풍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입니다. 젠다이 선반과 수납장은 블랙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스트랩거울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l 직사각형의 화이트 타일을 사용하여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입니다. 욕실 수납장의 높이를 낮추고 거울을 설치하여 좁은 욕실을 넓어보이게 하였으며, 유리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l 은은한 베이지톤의 컬러와 그레이 컬러를 믹스시켜 모던하게 연출한 욕실입니다. 샤워부스를 하는 대신 바닥에 단차이를 두어 공간을 분리해주었으며, 거울과 선반 그리고 수납장을 블랙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느낌을 더 해주었습니다.





l 짙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무게감 있으면서도 모던하게 연출한 욕실입니다. 큰 사이즈의 타일과 거울을 사용하여 공간을 넓어보이게 하였고, 돔천정을 설치하여 천장을 높아보이게 하였습니다.





l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입니다.화이트 베이스에 바닥에는 짙은 그레이 타일을 시공하여 무게감을 주었고, 수납장 아래에 간접조명으르 넣어 공간에 은은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l 대리석 느낌의 그레이 타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 욕실입니다. 거울형 수납장 아래에는 젠다이를 시공하여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에 따뜻한 느낌이 나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욕실리모델링 사례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집 전체 리모델링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은 욕실 만이라도 리모델링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태그 : #욕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