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 집 24평 맞아요? 정말?!

무료견적 신청
명일LG
해피하우징
서울 강동구 상암로51길
시공비 : 2400~25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20일
해피하우징


소형 평수의 수요가 높아진 요즘, 작지만 넓게 보이는 인테리어가 인기 인대요.

오늘 준비한 공간이 바로 적은 평수를 넓은 평수처럼 보이도록 한 24평형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어떻게 넓게 보이게 한건지 한번 알아볼까요?



간접조명의 효과를 톡톡히 본 공간



쿨 그레이 컬러로 마감한 신발수납장의 하단을 띄우고 그 안에 간접조명을 매입하여 그레이 특유의 고급스러운 멋을 은은하게 살렸습니다.

그리고 현관의 한쪽 벽면에는 웨인스코팅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의 단조로움을 피하였고, 망입유리를 사용한 3연동 중문을 설치하여 현관에 들어섰을때 거실이 바로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아일랜드 조리대로 주방의 편리성을 높인 주방




주방은 화이트&그레이로 믹스 매치된 일자형 조리대를 설치하여 공간의 모던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맞은편에는 아일랜드 조리대와 식탁을 설치하여 조리공간을 넓혀줌과 동시에 주방의 동선을 편리하게 해주었습니다.




천장몰딩을 과감히 없앤 거실






공간의 전체적인 비례에 맞춰 천장의 층고를 수평으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발코니확장 및 불필요한 인테리어 장식을 생략하여 개방감을 넓힌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모던한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방



각 방은 단색 컬러를 사용하여 좁은 공간을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으며, 도어에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멋을 주었습니다.




유지관리가 편한 욕실



꼼꼼하고 깔끔한 성향의 사용자를 고려한 욕실은 물에 강한 화이트 컬러의 마감재를 선정하여, 오랜 사용에도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게 마감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한 공간은 어떠셨나요? 20평형 아파트인데, 30평처럼 넓어 보이지 않나요? 심플하지만 모던한 컬러로 멋을 더해 단조로움을 피한 이 공간! 세심하게 디테일을 연구한 디자이너의 배려가 느껴지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