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알차고 실용적인 24평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문촌마을13단지대우
B&G디자인컴퍼니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시공비 : 2000~2500만원|
스타일 : 심플,내츄럴|
기간 : 10일
B&G디자인컴퍼니


요즘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평수가 17~24평대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실용적인 작은 집 인테리어가 더욱 강렬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래서 준비한 오늘의 사례는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진 24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자 그럼 어떻게 실용적으로 공간을 연출했는지 보러 가실까요?




불필요한 공간을 실용적으로 바꾼 현관



안락한 느낌의 우드 소재 수납장과 거울로 공간의 실용성을 높였고, 신발 수납장 뒤에 망입유리 가벽을 세워 좁은 공간을 개방감 있게 분할한 이 공간은 평수 대비 넓은 현관을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고심했던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미니멀한 선반으로 센스있게 연출한 거실



무채색 공간에 따뜻한 느낌의 우드 선반이 포인트가 되어 안락하고 모던한 느낌의 거실로 완성되었습니다.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주방




화이트&우드와 같이 잘 어울리는 소재들을 활용하여 심플한 멋을 극대화한 깔끔한 주방입니다.




인테리어 요소를 최소화한 침실



모던한 컬러의 벽지 시공과 화이트 도장, 마루로 마감한 침실입니다.




포인트 조명과 손잡이로 멋을 낸 드레스룸



한 면을 붙박이장으로 마감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드레스룸입니다.




네이비 컬러 슬라이딩 도어가 포인트인 욕실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좁은 입구의 단점을 보완하였고, 모노톤 타일 마감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욕실로 연출하였습니다.



몇가지 요소들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멋을 낸 오늘의 인테리어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주어진 공간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얻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팁이 될 수 있는 사례인 것 같네요!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