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낭만이 가득한 거제도 카페, 섬타임

무료견적 신청
섬타임 카페
디자인아크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6길
스타일 : 모던,북유럽|
기간 : 60일
디자인아크



낮에는 거제도의 쪽빛 바다가 펼쳐지고 해가지면 조명으로 은은한 무드가 더해지는 '섬,타임' 카페, 공간 전체에 감미롭고 서정적인 낭만이 흘러넘치기를 바라는 사장님의 마음을 담아 적절한 음악 소리와 꽃의 색깔, 빛을 들임, 조명의 조도 이 모든 것이 어우러져 낭만이 함께하는 감각적인 브런치 카페가 탄생했습니다.




높은 천장고와 시원한 공간 구조



흡사 웨딩홀을 연상시키는 길게 뻗은 구조는 마치 두 팔 벌려 안아주는 것처럼 손님들에게 환영받는 느낌을 전해줍니다.




향기로운 꽃과 독특한 거울의 데코레이션





박공지붕의 높은 천장고와 탁 트인 전면 유리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내부 공간은 가장 베이직한 컬러인 화이트와 그레이를 선택하여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로맨틱한 수국이 천장에 매달린 왼쪽 전면으로는 거제도 해안선이 펼쳐지고 오른쪽 벽면으로는 마치 달을 품은 듯한 거울로 장식했습니다. 창에 비치는 거울의 모습이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달의 형상처럼 아름답게 보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바다를 보며 손님들이 공간에서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널찍한 간격으로 테이블을 배치했고, 그 종류도 다양하게 선택하여 골라앉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시원한 전망을 가진 웨이팅 공간





기다리는 손님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바다가 보이는 조망에 웨이팅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ㄷ자로 둘러싸인 깔끔한 형태로 작은 화분을 두어 아기자기한 장식을 가미했습니다.




블랙 프레임으로 구분된 작은 마켓







블랙 프레임과 육각 타일로 구분된 이곳은 입구와 좌석 사이에 위치한 작은 마켓입니다. 캔들, 머그, 그릇 등 아기자기한 소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손님들에게 소소한 구경거리를 제공하며 보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꽃과 식물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진열대에는 파스텔톤의 식기 및 소품 그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했습니다.




식물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프라이빗한 단체석





블랙 프레임으로 구분된 이곳은 높은 천장고와 전면 유리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단체석으로 고객분들께 가장 사랑받는 공간입니다. 가장 끝 쪽에 위치해있는 독립된 공간이라서 돌잔치나 모임 등 파티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다채로운 초록 식물 스타일링으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철망에 작은 화분을 각기 다른 길이로 매달아 리드미컬하게 배치했습니다.




주류를 활용한 벽면 장식




한 쪽 벽면 전체에는 독특한 형태의 선반에 각종 수입 맥주와 와인들로 진열하여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데코레이션 효과를 주었습니다.




화장실에 가는 길목에는 예쁜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했습니다.




섬, 타임 외관



트인 시야를 선물해주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높은 천장과 은은한 조명, 로맨틱함이 가득한 꽃과 식물 이 모든 것이 조화되어 마치 편집샵이 떠오르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페가 완성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풍경을 자랑하는 거제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편안하게 여행의 낭만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가져가는 것은 어떨까요?

자칫 돋보이지 않는 외관의 모습으로 그냥 지나치기 쉬우니, 꼭 한 번 내부로 들어와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감상해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