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타일과 조명을 활용한 포인트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두산위브
미라클인테리어
서울 금천구 가산로
시공비 : 3200~33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14일
미라클인테리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 중 하나인 모던 인테리어.

깔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나 개성이 느껴지지 않아 재미가 없다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요즘에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모던 심플하게 가고 포인트로 조명, 컬러 그리고 다양한 마감재 등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공간은 북유럽 느낌의 패턴타일, 투톤 컬러 타일, 인더스트리얼한 조명 등으로 모던 심플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흑경으로 넓어보이는 효과를 준 현관



화이트 베이스에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현관은 신발장의 도어에 흑경을 사용하여 현관이 확장돼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현관에 독립성을 부여해주는 파티션



현관에 들어서면 거실이 바로 노출되는 구조의 공간이기에 파티션을 설치하여 현관에 독립성을 부여하였습니다.

파티션의 상단은 망입유리로 계획하여 파티션으로 인해 공간이 답답해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였고, 파티션 앞공간에는 벤치형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마루가 포인트가 된 거실





심플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은 빈티지한 느낌의 마루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블랙 프레임의 폴딩도어로 모던한 멋을 더해주었습니다.




패턴타일로 공간을 분리해준 주방



주방의 조리공간은 음식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바닥에 패턴타일을 사용하였습니다.

패턴타일은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택하여 주방에 세련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상부장을 없애 공간의 답답함을 해소한 주방




그레이 타일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주방은 레일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상부장을 없애고 선반을 설치하여 좁은 주방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맞춤형 가구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다이닝 공간



안쪽 주방의 상부장을 없애고 부족한 수납공간을 대신하기 위해 다이닝 공간에 많은 수납이 가능한 수납장을 설치하였습니다.

수납장의 하단에는 공간을 두어 이동이 가능한 식탁과 의자를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색컬러 벽지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방




거실과 동일한 바닥재로 통일감이 느껴지는 각 방은 단색컬러 벽지를 사용하여 공간이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투톤 타일로 세련되게 꾸민 욕실



블랙&화이트 투톤 컬러로 모던한 멋을 살린 욕실은 스트랩미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패턴타일과 펜던트 조명으로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발코니



발코니는 북유럽 느낌의 패턴 타일과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의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분위기 있는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하여 심심했던 공간에 타일과 조명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니 나만의 개성이 느껴지는 특별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집을 깔끔하게 꾸미고 싶은데 다른 집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인테리어처럼 포인트를 주어 꾸미시면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완성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