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업무능률 쑥쑥! 오피스 인테리어로부터

무료견적 신청
와이더플래닛 사옥
(주)장식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시공비 : 13000~15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30일
(주)장식가



카페에서 일하는 것이 오히려 집중력을 높이고 창의성을 자극할 수 있다는 재미있는 내용의 기사가 있습니다. 그만큼 환경의 변화는 창의력을 자극하고, 반복적인 일상을 탈피하면서 기존의 문제를 다른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각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키기에 적합하다는 연구결과 있는데요.

이러한 결과를 토대로 사무실의 구조를 다채롭게 구성하고 충분한 휴식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색다른 분위기의 공간을 조성하여 직원들의 업무 욕구를 한층 높여준 오피스 공간입니다.




로고가 돋보이는 사무실 입구






온라인 광고 업계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로 자리 잡고 있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회사 '와이더플래닛' 사무실의 입구는 로고가 돋보일 수 있도록 간접조명만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하게 구성했습니다.




유리로 공간을 구분한 내부






이 사무실은 중정을 둘러싼 ㄷ자 형태의 구조로 다채로운 공간구성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중앙에는 브론즈색 강화유리로 각각의 개성 있는 회의실을 만들었고, 개인 업무 공간은 전체를 오픈 스페이스로 꾸며 직원들 간의 소통을 중시하는 조직이라는 느낌을 확실히 주었습니다.

개인 업무 공간에는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산뜻한 그린 컬러의 스마트 파티션을 시공했고, 시야가 닿는 곳마다 긴 창이 있어 답답한 느낌을 해소했습니다.




개방감이 느껴지는 독립된 회의실








브론즈색 강화유리로 둘러싸인 회의실은 외부와 독립된 공간을 제공해주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이 강화유리는 화이트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이동형 화이트보드를 두었을 때의 복잡함을 없애고 시원한 공간감을 제공합니다.

주로 회의실에는 원목 상판이 돋보이는 큰 테이블을 두어 8-10 정도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했고, 소리를 흡수하는 카펫을 깔아 회의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차단하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계단을 통해 공간을 구성한 세미나실







웅장함이 느껴지는 홀 형태의 세미나실은 계단식으로 단차를 주어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으면서도 앉는 부분에는 푹신한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올록볼록한 형태의 독특한 천장 구조와 계단은 같은 우드 소재를 사용하여 통일감 있게 연출했습니다.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 하기에 딱 좋은 휴게공간







이 사무실의 백미는 탕비실을 겸해 카페처럼 꾸민 라운지 인데요.직원들이 딱딱한 의자에서 벗어나 이야기를 나누며 일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직접 주문 제작한 라운지 쿠션과 스툴 등은 모두 패브릭 소재를 선택하여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의자는 블루, 옐로우와 같이 청량감을 주는 밝은 컬러를 선택해 휴게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사무실 내에 다양한 구성의 업무 환경과 쾌적하고 색다른 분위기의 휴게 공간을 조성하여 업무 능력이 향상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배려한 오피스 인테리어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