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17평, 작은집 넓게 쓰는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미니멀 라이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요즘, 다양한 매체에서 미니멀한 삶에 대해 조명하고, 이를 따르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 영향이 부동산 시장에도 많이 반영되어 큰 평수보다는 적은 평수가 젊은 부부나 싱글족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새롭게 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공간 17평 아파트. 지금 소개해드릴 이 집은 좁은 면적을 슬기롭게 꾸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정갈함이 묻어나는 공간입니다. 소형 아파트의 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온라인 집들이, 지금 시작합니다.




중문이 없어도 중문이 있는 것처럼, 실용성과 멋을 겸한 현관




중문 대신 미니멀한 파티션을 설치하여 실내공간의 경계를 부분적으로 구분 지었고, 트인 시야를 제공하여 답답함을 줄였습니다. 여기에 컬러풀한 육각 타일로 공간에 힘을 주어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현관을 완성했습니다.




필요한 요소만 남기고 미니멀하게 꾸민 주방





전체를 상부장으로 하지 않고, 부분 상부장 및 선반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공간을 꾸며 시야를 넓혔습니다. 또한 화이트 타일을 가로형으로 넓게 부착하여 시각적으로 확대되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으며,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심플하고 깔끔한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주어진 공간을 2배로 활용한 거실





주어진 공간의 한편에 가벽을 설치하여 쓰임새에 따라 영역을 나누어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벽에는 선반을 설치하여 낭비되는 부분 없이 짜임새 있는 거실을 구성했습니다.




용도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 가능한 발코니








발코니 확장 대신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했습니다.




깔끔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챙긴 욕실



다른 형태의 무채색 타일로 투톤 시공을 하여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였고, 북유럽 스타일 소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스트랩 원형거울을 설치하여 멋을 더했습니다.




좁은 방을 넓게 쓸 수 있는 아이디어로 채워진 방




기존에 있던 붙박이장을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맞게 수납칸과 간이 파우더 공간으로 리모델링하여 각각의 기성 가구를 배치하는 것보다 공간 활용이 훨씬 수월하도록 배려했습니다. 방 문 또한 슬라이딩 도어로 교체하여 주어진 면적을 보다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모노톤의 컬러로 깔끔함은 더하고 불필요한 요소는 과감하게 생략하여 미니멀하게 꾸며진 17평 아파트! 작은 집을 넓게 쓰는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만한 사례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