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노후를 위한 실용주의 아파트 리모델링

무료견적 신청
현대2,3,4차
드림인테리어
서울 송파구 오금로35길
시공비 : 5000~55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30일
드림인테리어



자연 속 전원주택에서의 노후생활은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일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전원생활은 삶의 여유와 안식이 있는 대신 다양한 생활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단점이 있어 요즘에는 관리하기 편하고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은 아파트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의 주인 부부는 전원주택 대신 아파트 리모델링을 선택하여 오랜 시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집을 완성하였습니다.




밝은톤의 우드로 포인트를 준 현관




현관문과 중문은 밝은톤의 우드로 포인트를 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현관을 완성하였습니다.

중문은 망입유리를 사용하여 좁은 현관을 시각적으로 넓어보이게 하였습니다.




기능성 바닥재로 생활의 편의성을 높인 거실





무릎이 좋지 않은 고객님과 자주 놀러 오는 손자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바닥 마루는 층간 소음뿐 아니라 탄성력이 높아 무릎관절 보호와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에 효과적인 기능성 마루를 선택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열전도율이 뛰어나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도 도움이 되어 일상생활에서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의 다이닝 공간




다이닝공간은 모던한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펜던트 조명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한쪽 벽면에는 전체 자석판으로 시공하여 가족들의 사진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감성적인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화이트톤의 조리대로 깔끔하게 꾸민 주방





안쪽에 위치한 주방은 조리대와 수납장을 화이트 컬러로 하여 주방이 넓어 보이도록 유도하였으며, 수납공간은 최대한 많이 만들어 주방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심플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침실





전체 화이트톤의 침실은 액자스타일링으로 공간의 멋을 더하였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가구와 소품들을 침실에 배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침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원목가구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서재



책을 좋아하는 남편분을 위한 서재 공간으로 오래 사용하여도 고급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원목 책장과 책상을 배치하여 공간을 꾸몄습니다.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작업실





이 곳은 예술적 취미를 가지고 있는 아내분을 위한 작업 공간으로 단색 컬러 벽지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방음에 중점을 둔 피아노방




작은 방은 피아노를 설치해 둘 곳이라 방음벽을 설치하여 피아노 소리가 외부로 나가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크림톤 타일의 깔끔한 공용욕실





모노톤의 편안함이 느껴지는 안방욕실





편안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즐기기 위해 선택한 아파트 리모델링.

자연 속 전원주택에서의 삶도 좋지만 이렇게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변화된 공간에서의 편리하고 즐거운 노후생활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