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미니멀라이프 실천 32평 신혼집꾸미기

무료견적 신청
무학
수아이디
서울 강서구 양천로77길
시공비 : 3500~4000만원|
스타일 : 레트로,모던|
기간 : 18일
수아이디



이번 프로젝트는 1층에 위치한 30평대 아파트로 외부로부터의 노출이 쉽고, 빛의 유입이 비교적 풍부하지 않다는 점을 미리 염두에 두고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위의 사항들을 극복하기 위해, 공간별로 루버셔터와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주변 환경의 노출을 막았고, 집의 주조색을 화이트 컬러로 선정하여 화사함을 입혔습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는 부부의 성향에 맞게 여백의 미를 강조한 미니멀한 인테리어로 공간을 꾸몄고,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그레이 컬러의 톤온톤 매치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신혼집을 완성했습니다.




과감한 사선 배치로 실용성은 높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





중문을 사선으로 배치하여 데드스페이스를 줄이고, 수납공간을 확보한 현관입니다. 보기 드문 사선 배치의 중문으로 공간의 유니크함은 더하고,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의 담백한 조합으로 모던하게 완성한 거실



고층에 비해 빛의 유입이 적은 1층임을 고려해 공간의 주조색을 화사한 화이트 컬러로 선정하였고, 깔끔한 그레이 컬러를 포인트로 입혀 모던하게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거실 창에 루버 셔터를 덧대어 채광 조절 및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하도록 하였고, 외부에서 유입된 빛이 루버 셔터 사이로 고르게 퍼져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루버 셔터 사이로 들어오는 포근한 빛이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과 오묘하게 맞물려 거실 전체에 입체감을 돋우고 시야를 넓혔습니다.




빌트인 구성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인 모던한 주방



주방 가구와 동일한 마감의 아일랜드 식탁으로 미니멀한 다이닝 공간을 완성하였고, 유니크한 형태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빌트인 주방 가구를 설치하여 분위기를 화사하게 밝혔을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공간 사용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습니다.




담백한 컬러 매치로 우아하게 연출한 침실



세련된 화이트 톤 바탕에 비교적 무게감 있는 컬러의 가구가 균형을 이루어 우아한 무드를 연출한 침실입니다.




모던한 색채로 미니멀하게 꾸민 서재




모노톤의 컬러로 담백하고 깔끔하게 꾸민 서재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그레이 컬러를 매치하고, 그 위에 센스 있는 소품을 덧대어 미니멀하게 스타일링 하였습니다.




밝은 톤의 벽지를 톤온톤으로 마감하여 시야를 확대시킨 방




모던한 컬러의 유광 타일을 사용하여 간결하고 담백하게 꾸민 욕실





공간을 화사하게 밝히는 패턴 패브릭과 자연스러운 색감의 가구, 포인트가 되는 조명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다정하고 따스한 분위기의 신혼집을 완성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