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개린이와 신혼부부가 함께 사는 모던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신일유토빌플러스
H&T design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202번길
시공비 : 3800~39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0일
H&T design
|031-871-6786
| blog.naver.com/hnt_design


반려동물을 키우게 되면 불가피하게 '운동화 끈, 양말, 케이블선, 휴지' 등을 물어뜯어서 집 안이 어지러워졌던 에피소드 하나 정도는 갖게 되는데요.


위의 상황들을 방지하기 위해 활동적인 개린이의 동선에도 불편함이 없고, 자질구레한 살림과 전기 선들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한 집입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마감과 절제된 컬러톤이 어우러져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곳, 개린이와 부부가 함께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내는 34평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톤 앤 매너가 적절하게 이루어진 모던한 분위기의 현관



컬러 사용을 3가지 미만으로 한정하여 깔끔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시선이 마주하는 곳은 모노톤으로 단정하게 꾸미고, 바닥은 패턴 타일로 마감하여 지루하지 않게 했습니다.




부부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질 행복한 공간



와인과 보드카를 즐겨마시는 부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와인 진열장의 모습입니다.


현관 옆 자투리 공간에 설치하여 디스플레이 효과는 물론 넉넉한 보관도 가능해 실용적입니다.




몰딩은 최소화하고, 포인트는 확실히! 깔끔하게 정리된 거실



주조색을 화이트 톤으로 선정하여 공간을 화사하게 밝혔고, 눕힌 몰딩 시공으로 시야를 더 넓혔습니다.


아트월에는 대리석 느낌의 타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입혔고, 간접 등을 설치하여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주방공간에 파티션을 세워 거실과의 영역을 깔끔하게 분리했고, 파티션 상단부분에는 창을 내어 부분적으로 시야를 넓혀 공간에 부담을 줄였습니다.




실용적인 'ㄷ'자 구성에 넉넉한 수납 공간은 덤! 주방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대비를 이루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주방입니다.




발코니 공간을 확장하여 평수 대비 넓은 주방 공간을 마련했고, 효율성이 높은 'ㄷ'자형 레이아웃을 구축했습니다.


확장된 공간에는 냉장고와 가전제품을 수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자연스러운 질감의 조화! 욕실




자연스러운 질감과 패턴이 매력적인 스페인 타일을 믹스 매치해 깔끔하게 완성한 욕실입니다.




개린이와 부부의 안락한 침실




포인트 벽은 블랙 컬러로 마감하여 무게감을 주었고, 침대 헤드 부분에는 간접 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멋을 더했습니다.


부부의 침대 옆에는 개린이를 위한 아늑한 침대를 제작하여 배치했습니다.




빈틈까지 꼼꼼하게 채운 실용만점 파우더룸




침실에서 욕실로 이어지는 공간에 마련된 파우더룸입니다.


본래의 쓰임새보다 더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화장대와 수납 장을 제작해 화장품과 소품들의 보관 및 관리를 용이하게 했습니다.




글리터리한 포인트 타일로 멋을 낸 침실 욕실




은은한 광이 감도는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멋스럽게 연출한 침실 욕실입니다.




부부만의 특별한 취미 공간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인용 책상과 선반을 제작하여 두 사람만의 취미생활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책상과 선반이 놓인 벽에는 모노톤 계열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고, 창문에는 블랙 컬러의 블라인드를 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실용적인 구성의 수납공간, 드레스룸



문이 달린 수납 가구 대신, 면적 대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수납 행거로 공간을 채워 다양한 종류의 의류와 물품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천장에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레일 조명을 사각 형태로 설치하여 틈새에 가려진 의상도 찾기 쉽게 했습니다.





드레스룸의 발코니 공간에도 추가로 수납 가구를 제작하여 기타 물품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게 했습니다.




빨래도 하고, 여유롭게 차도 마시고! 발코니



별도의 수납 장을 제작하여 세제 및 잡다한 살림을 보관하도록 했고, 미니멀한 벤치 가구를 들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