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집꾸미기 어렵지않아요!35평 화이트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푸른마을창보밀레시티
후스인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205번길
시공비 : 3000~3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9일
후스인



'추억이 쌓인 살림살이들과 오래된 가구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원해요!'

전체적인 컬러톤을 가구·소품 스타일링에 부담이 적은 화이트 계열로 구성한 30평대 아파트 프로젝트를 찾았습니다.

곳곳에 포인트 컬러를 입혀 생기를 더하고, 공간의 입체감을 돋우는 간접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 35평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공사 내역

■현관 : 바닥 - 600x600 비앙코 타일 마감 / 현관 중문 리폼 (망입유리 + 손잡이) /신발장 하부 띄움 시공 간접조명 설치 / 무광 화이트 마감, 골드 손잡이 / 복도장 설치 (무광 화이트 + 목재 마감)

■거실 : 바닥 - 강마루 마감 / 간접조명 등박스 제작 / 벽지 시공

■거실 발코니 : 화이트 폴딩도어 설치 / 화이트 레일등 설치 / 바닥 - 600x600 비앙코 타일 마감

■주방 : 싱크대 하부 진그레이 무광 + 상부 화이트 무광 / 간접조명 등박스 제작 / 사각 싱크볼 /노출 후드

■기타 : 욕실, 붙박이장 리폼, 작은방 확장 등



산뜻한 컬러로 시선 집중! 매력적인 컬러 중문과 넉넉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현관




집의 첫인상을 제공하는 웰컴 공간은 화이트 공간에 산뜻한 블루 컬러를 입힌 중문을 설치해 포인트를 주었고, 신발장 상단과 하단 부분에 간접 조명을 매입하여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현관에서 집안 내부로 들어오는 초입에는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수납장을 계획하여 자주 사용하는 물건과 살림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타일링하기 편해요! 활용도 높은 폴딩도어와 심플한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거실



모노톤 구성으로 깔끔한 인상을 남기는 거실입니다.

불필요한 요소는 깨끗하게 걷어내고, 차분한 색감 구성과 군더더기 없는 마감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천장 라인을 따라 간접 조명을 매입하여 깊이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고, 곳곳에 조명을 일정하게 매입해 공간을 환하게 밝혔습니다.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발코니 공간은 확장하지 않고, 폴딩도어로 영역을 구분하여 공간을 자유롭게 변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폴딩도어는 상황에 따라 공간을 여유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심플하게 정리했어요! 자로 잰 듯 딱 떨어지는 마감이 돋보이는 주방



곧게 뻗은 라인 마감이 매력적인 주방입니다.

한쪽 면은 수납 장으로 채우고, 'ㄱ'자형 싱크 상부에는 미니멀한 수납장과 후드만 설치해 시야를 넓혔습니다.



일자형 타일을 세로로 시공하여 시각적으로 천장고가 높아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관리가 편한 컬러 타일로 매치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욕실



전체적인 컬러를 모노톤으로 구성하여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바닥은 어두운 타일로 마감하여 관리가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밤에는 간접 조명으로 은은하게 즐겨요!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방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일자형 라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방입니다.




붙박이장도 공간별로 다르게 디자인했어요!



침실 붙박이장은 웨인스 코팅 마감에 골드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 무드를 입혔습니다.



침실 욕실 너머에 위치한 드레스룸은 장식 없는 민자형에 골드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