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아하고 품격있는 화이트 세미클래식 43평집

무료견적 신청
송파삼성래미안
앤트인테리어
서울 송파구 오금로32길
시공비 : 5000~6000만원|
스타일 : 모던,아시안,엘레강스,클래식|
기간 : 34일
앤트인테리어



화이트 세미클래식 스타일의 세계로 퐁당~


화이트와 베이지 톤을 적절히 믹스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공간을 구현한 이 집은 고급스러운 비앙코 타일과 웨인스코팅 마감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비교적 개인적인 공간인 서재와 아이 방은 그만의 정체성을 가지고 공간을 꾸며 독립적인 공간을 실현했습니다.


우아하고 품격이 있는 화이트 세미클래식 43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화이트 비앙코 타일 마감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현관




바닥과 벽을 모두 화이트 톤의 비앙코 타일로 마감해 군더더기가 없고 현관장은 바닥을 띄워 더욱 개방감이 느껴지는 현관입니다. 현관 중문은 블랙 프레임의 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공간을 구분해주는 동시에 개방감까지 살렸습니다.




비앙코 타일 마감과 웨인스코팅으로 세미클래식 스타일을 실현한 거실




워시오크 컬러의 원목마루와 새하얀 벽이 주는 깨끗함과 개방감이 느껴지는 거실 복도입니다. 복도를 따라 매립등을 설치했습니다.





베이지 톤의 홈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거실입니다. 웨인스코팅과 비앙코 타일 마감의 아트월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모던한 가구를 매치하여 세미클래식 스타일의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파인 다이닝의 느낌을 살린 우아한 다이닝 공간




방과의 거리가 가까워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다이닝 공간에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된 골드 프레임 거울을 설치해 답답함을 해소했고 클래식모던 스타일의 다이닝 테이블과 조명을 매치하여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모노톤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완성한 모던 스타일의 주방




다이닝 공간과의 적당한 공간 구분을 위해 낮은 가벽을 세운 주방은 심플한 무광 화이트 톤과 그레이 타일 마감으로 모던한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답답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적당한 수납공간 배치로 센스 있는 주방이 되었습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블랙 수납장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대리석 타일 마감의 공용욕실



투명한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구분해준 화이트 대리석 타일 마감의 공용욕실입니다. 세면대에는 젠다이 선반과 거울 수납장을 배치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공간을 넓게 쓰는 저상 침대와 모노톤 벽지로 완성한 심플한 부부침실




중성적인 그레이 벽지 마감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 부부침실입니다. 침대 프레임과 욕실문의 컬러를 비슷하게 맞춰 통일감을 주었고 침대와 화장대만 배치하여 미니멀한 구성을 했습니다.




어두운 톤으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부부욕실



짙은 그레이 타일과 블랙 세면대장으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부부욕실입니다. 개방감을 부여할 긴 거울을 설치했고 욕조와 젠다이 선반 등을 배치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수납이 가능한 세면대 옆으로도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제대로 구현한 파스텔 톤의 아이 방



유럽 인테리어를 연상시키는 깔끔하고 실용적인 공간 구성의 아이 방입니다. 큰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고 차분한 파스텔 톤으로 마감했습니다.



낮은 수납장과 붙박이장을 두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내추럴한 스타일의 중후한 멋이 있는 서재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벽지 마감과 가구 배치로 중후한 멋이 있는 서재공간입니다.




슬라이딩 도어 붙박이장과 시스템 행거로 알찬 수납공간을 실현한 차분한 분위기의 드레스룸




슬라이딩 도어 마감의 붙박이장과 시스템 행거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드레스룸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