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촌스러운 우드 몰딩은 저리 가!

무료견적 신청
광교래미안
누보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시공비 : 3000~35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15일
누보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0^

오늘 소개해드릴 컨텐츠는 Before&After 입니다!

이번 시공 현장은 신축 아파트인데요-

아무래도 신축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진행하기보단, 컬러 변경 작업 위주와 거실 인테리어 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에 메이플톤이었던 공간을 화이트 컬러로 변경 작업하여, 더욱 넓어 보이게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아트월이 없어 밋밋해 보였었는데, 대리석 타일과 강마루 두 가지 소재를 믹스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시키고 간접 조명을 달아 은은한 분위기 연출을 해드렸습니다 -






기존의 싱크대는 메이플 컬러로 심플한 느낌은 있지만, 중후한 느낌이 났었는데 새 제품이다 보니 전체를 교체하기보단, 도어 교체와 레몬 컬러의 타일로 화사하고 밝아져 전과는 다른 분위기의 주방이 완성되었습니다!








발코니 중문도 화이트 컬러의 사선 무늬 중문을 시공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기존 화장대 앞 공간이 오픈되어 있는 구조였는데요, 가벽을 설치해 수납 장을 시공하고 완벽한 드레스룸으로 만들었습니다!





안방 맞은편에 있는 방은 하늘색 단색 벽지로 화사하게 꾸몄습니다!

이방도 역시 도어와 내부 샷시는 화이트 컬러로 랩핑 작업 하였고,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입구 쪽 방은 레몬색 벽지로 꾸며드렸습니다 -

발코니에 보이는 수납 의자, 쿠셥 컬러도 레몬 컬러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입구 쪽 우측방은 바이올렛 컬러 벽지와 멤브레인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로맨틱한 공간으로 꾸며드렸습니다 -





아무래도 평수가 있다 보니 발코니가 상당히 긴 편이였어요-

불필요하기만 하던 공간에서 새로운 휴식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바닥재는 기존 타일이 시공되어 있었는데, 거실과 비슷한 컬러의 데코타일을 시공하여 신발을 신지 않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기존 오픈돼있던 현관에는 중문을 시공하여 독립된 형태의 공간을 형성하였고, 중문은 화이트 컬러의 보석 유리로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현관도 화이트 컬러로 변경 작업을 하였습니다.

방화문과 신발장 도어 모두 화이트 컬러 필름으로 랩핑작업하였고, 거울 쪽 벽면은 거실 아트월과 같은 대리석 타일을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