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 집에 달달한 로코 분위기가??

무료견적 신청
푸른마을4단지동익미라벨
누보인테리어
경기 고양시 덕양구 푸른마을로
시공비 : 3000~35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15일
누보인테리어


오늘 보여드릴 곳은 고양동에 위치한 48평 아파트입니다!

이번 집은 불필요한 방을 거실로 확장시켜 서재처럼 꾸미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계획하였고, 확장시킨 공간과 거실에 화이트 컬러의 웨인스코팅을 사용하여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 그럼 기존의 공간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러 가실까요?








기존의 거실은 어두운톤의 월넛으로 꾸며져 무게감 있고 모던한 분위기였는데 가변형 벽체를 철거해서 공간을 확장하고 화이트 컬러의 웨인스코팅과 베이지톤의 벽지로 벽면을 마감하여 전체적인 분위기가 화사하게 바꿨습니다!

그리고 바닥을 화이트컬러의 폴리싱 타일로 교체하고, 천장에 샹들리에 조명을 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지도록 하였습니다!






거실에서 주방을 보는 모습입니다!

웨인스코팅을 거실에서 주방까지 이어지도록 시공하여 통일감을 줬습니다!






주방 조리대는 기존의 것을 활용하였고 한쪽 벽면에 있던 키 큰 수납장을 철거하여 공간의 답답함을 해소시켰습니다.






안방 역시 어두운 컬러의 창호 프레임, 걸레받이, 몰딩이 무거운 느낌이었는데, 화이트 컬러로 바꾸고 벽지도 화사한 옐로우 컬러로 변경하여 공간에 상큼함을 더해줬습니다.

그리고 한쪽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공간의 특징은 방으로 조성되어있던 가변형 벽체를 철거하여 가족만의 공간을 만들어줬다는 점입니다!

베이지톤의 벽지에 화이트 컬러의 웨인스코팅으로 포인트를 주어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통일감 있고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하게 연출한 모습이 공간에 아늑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