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가 있는 집도 스타일나게 변신!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보여드릴 곳은 시흥에 위치한 30평대 아파트입니다!

이번 집은 우드와 화이트 컬러를 같이 사용하여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아늑하게 조성하고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반영하여 북유럽 스타일로 계획하였습니다.

, 그럼 기존의 공간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러 가시죠!




화이트 컬러의 북유럽 스타일인 거실







거실은 기존 라운드 형태의 우물천장을 철거하고, 전체적으로 플랫한 천장을 시공했습니다.

그리고 한쪽 벽면은 하부를 웨인스코팅으로 마감하면서 상부의 TV장은 우드로 제작하여 설치하였으며 맞은편 쇼파 뒷쪽의 벽면에는 레일을 설치하여 갤러리처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조리대와 우드 아일랜드 식탁의 만남






주방은 기존 오래된 조리대를 철거하고 화이트 컬러의 조리대와 우드 재질의 아일랜드 식탁을 함께 시공하여 깔끔하고 아늑한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그리고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보았을 때 일반적인 사각의 게이트 형태가 아닌 게이트 코너를 라운드 형태로 조성하여 공간의 재미를 더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블랙 벽지로 포인트 준 심플한 방




방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의 벽지를 사용하였고, 한쪽 벽면에 블랙 컬러의 벽지를 시공하여 포인트 벽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창가 쪽에는 펜던트 조명을 설치해 작업테이블에 조도를 추가로 확보하였습니다.




화사한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난 현관




기존의 오래된 신발장을 철거하고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신발장을 새로 설치하였고 바닥은 블랙 컬러의 타일을 시공하여 화이트 컬러의 신발장과 대비를 준 모습이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니즈에 맞는 컨셉으로 새롭게 공간을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