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신축 아파트도 인테리어 하기 나름!

무료견적 신청
북한산푸르지오
퍼스트애비뉴
서울 은평구 통일로
시공비 : 3000~4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6일
퍼스트애비뉴


신축 아파트로 기본 구조를 유지하되 전반적인 홈스타일링과 주문가구가 들어간 주거 공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집은 성인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공간으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적절한 조명 배치가 인상적입니다. 기존의 공간을 어떤 식으로 변화했는지 꼼꼼하게 감상해볼까요?




시크한 중문이 멋스러운 현관



기존의 심플한 신발수납장 아래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공간의 멋을 더했고, 블랙 스틸의 슬라이딩 도어로 모던하게 디자인된 중문을 설치하여 깔끔하면서 시크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간접조명으로 분위기를 더한 복도



기존의 밋밋한 천장 마감에 단을 조성하고,그 안에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를 깊이 있고 고급스럽게 연출했고, 화이트 벽에 액자 스타일링으로 마감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스타일링으로 연출된 모던한 거실





거실은 기존 인테리어 범위에서 최대한 시공을 아끼고, 스타일링을 통해 거실의 분위기를 전환시켜준 똑똑한 공간입니다.

기존 아트월에 심플한 블랙 선반을 제작하여 미니멀하고 깔끔한 벽을 구축했고, 맞은편은 카펫과 소파와 벽이 그레이의 톤 온 톤 효과를 이루어 깔끔하고 정갈하게 공간을 연출되었습니다.




센스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주방





주방은 기존 우드 하부장과 아일랜드 마감을 진 그레이 컬러로 변경하여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어갔고, 밋밋했던 천장에 블랙 스틸과 불투명 유리로 마감된 미니멀한 파티션을 설치하여 부스형 주방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스타일링 효과를 톡톡히 본 안방





최대한 기존의 형태를 건드리지 않고, 그레이 톤의 벽지 시공과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안방은 큰 공사 대신 사용자가 원하는 컨셉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실속있게 꾸민 자녀방




자녀방은 주문가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공간입니다. 방구조에 꼭맞는 모던한 가구배치의 레이아웃으로 공간을 심플하고 정갈하게 표현했습니다.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서재



밋밋한 공간에 블랙 컬러 책장과 책상을 배치하여 중후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포인트 조명으로 공간에 멋을 더했습니다.




공간활용도를 높인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사용자가 원하는 컨셉에 맞게 붙박이장과 악세사리장을 제작하여 고급스럽고 깔끔한 공간으로 정리하였습니다.



큰 공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신축 아파트의 장점을 살려 스타일링과 부분 시공으로 고급스럽고 차분하게 꾸민 이 공간! 새로 입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사례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