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평범했던 우리집, 세련된 호텔급 변신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이곳은 4인 가족이 생활하는 45평 아파트로, 모던하고 트렌디한 공간을 원하시는 고객을 위한 전체적인 그레이 톤을 베이스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모노톤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현관




붙박이장과 바닥 타일 모두 그레이톤으로 시공하고 블랙의 현관문과 중문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게 연출한 현관입니다.

블랙 프레임의 조명으로 심플한 센스를 더하였네요.




헤링본 마루와 그레이 도어를 매치한 복도



그레이 컬러의 문과 헤링본 마루의 매치가 돋보이는 복도입니다. 아이방에는 줄자 모양의 스티커로 귀여운 포인트를 주었네요.




모던 스타일의 거실





모던과 클래식의 매치로 스타일이 명확하지 않았던 거실은 헤링본 마루와 블랙 샤시의 시공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변신했습니다.

거실과 주방의 공간을 나누지 않고 오픈함으로써 확 트인 시야를 확보하였고, 그 대신 바닥의 마감재를 달리하여 공간을 구분했습니다.




공간 구분의 센스가 돋보이는 주방





주방과 복도 사이에는 오픈형 가벽을 시공하여 동선의 편리함은 물론 꽉 막힌 답답함을 해소하였고, 타일과 조명 등 모던한 소재 및 가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한쪽 벽면은 바닥의 마루와 통일감이 느껴지는 화이트 컬러의 헤링본 타일을 시공했고, 수납장이 많은 조리대를 배치하여 수납의 편리성을 더했습니다.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방





아이의 공부방에는 창가 맞은편 방향으로 가벽을 세워 공간을 구분해주었고, 한 쪽 벽면 전체를 책장으로 맞춤 제작하여 넓은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중앙의 매입등 옆에 추가적으로 조명을 시공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습니다.




또 다른 방에는 어두운 네이비톤의 붙박이장과 은은한 파스텔블루 컬러의 벽지로 도배하여 차분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아이방에는 지도가 그려진 포인트 벽지와 귀여운 벽지를 매치해 생동감 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그레이톤의 세련된 안방




안방 역시 전체적인 그레이톤으로 세련됨을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무드를 더하였으며, 심플한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체적인 베이지톤의 다소 밋밋했던 집이 그레이 컬러와 헤링본 마루를 만나 마치 고급스러운 호텔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