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틈새까지 알차게 채운다! 주방 살림 정리법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마음에 쏙 드는 그릇을 발견했는데, 협소한 수납공간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졌던 적 있으신가요?


나름 정리한다고 한 건데 싱크대 안을 보면 한숨만 나왔던 경험도 있으셨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주방의 숨은 공간을 찾아 300%로 활용하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정된 수납공간 때문에 갖고 싶은 주방용품을 포기하는 일은 이제는 안녕~!




Point 1. 걸이형 아이템으로 수납공간을 만들어보세요!


싱크대 문짝도 수납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시중에 출시되는 다양한 모양의 걸이형 보관함을 이용하면 잡다한 주방용품들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걸이형 보관함 (좌) / 도어후크 걸이 (우)


싱크대 문짝 공간을 활용하여 양념통, 주방장갑, 조리도구 등을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 뚜껑도 도어 후크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 상부장 공간도 걸이형 아이템을 이용하면 멋진 수납공간이 됩니다.


클립형 조리도구 걸이와 키친타월 걸이, 미니 바스켓을 이용하여 상부장 아래 빈 공간에도 수납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아이템 구매시 주의할 점


물을 다루는 주방이라 습기에 강한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분체도장 공법으로 마감 처리된 제품들은 내구성과 부식 방지에 뛰어나고, 액체코팅과 달리 모서리 부분까지 예쁘게 코팅이 됩니다.


또한, 공기 중으로 가루가 날리지 않아 친환경적입니다. 분체도장 공법으로 마감된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Point 2. 확장형&적층형 선반을 활용하세요!


싱크볼 아래 공간을 100% 활용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씀하시는 주부님들이 많으시죠? 선반을 활용하여 보기에도 깔끔하고,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선반 이용 전 (좌) / 선반 이용 후 (우)


싱크대 사이즈에 맞춰 필요한 선반 형태를 고르세요.



▲확장 전 선반모습 (좌) / 확장 후 선반모습 (우)


가로로 원하는 너비만큼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확장형 선반은 싱크대 공간이 변하더라도 그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 내부 위 공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그럴 때는 적층형 선반을 이용하면 내부 위 공간까지 보다 알차게 채울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형 인출식 서랍랙은 허리를 굽혀 안쪽 물건을 꺼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Point 3. 무빙 카트로 틈새 공간도 잡고, 편의성도 잡으세요!


주방 싱크대나 냉장고 옆 틈새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고 계시나요? 폭이 좁은 무빙 카트에 주방 실온 재료를 보관하여 틈새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해보세요.




실온 재료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고, 요리할 때는 필요한 재료들을 가까이 두고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이동형 무빙 카트는 주방 이외에도 세탁실, 다용도실, 거실 등 틈새 공간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입니다.



인테리어의 시작은 정리라고 합니다. 깔끔한 주방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수납공간이 필요하겠죠?


주방 속 틈새 공간을 깨알같이 사용할 수 있는 수납 아이템들로 여러분의 주방 속 숨은 공간들을 300% 활용해보세요!



자료제공 : 한샘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