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개성 만점 어남류의 오피스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주)쏘홈
(주)쏘홈



볼수록 매력 있는 남자! 잘생김을 연기하는 대표주자 류준열과 갈수록 멋있어지는 남자! 여심 잡는 목소리의 소유자 이수혁이 함께 출연한 드라마, 운빨로맨스! 웹툰이 원작인 작품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설정과 스토리가 회자되는 드라마인 만큼, 극 중 캐릭터가 생활하는 공간들 또한 많은 이들에게 신선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공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천재적인 성향을 나타내는 두 캐릭터의 매력적인 공간을 소개합니다.




# 운빨로맨스 MBC 2016.05.25.~2016.07.14


- 연출 김경희 / 극본 최윤교 / 출연 황정음, 류준열, 이청하, 이수혁 등 / 장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사는 공대 출신 게임회사 CEO 제수호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동명의 웹툰 <운빨로맨스>의 재치와 장점을 살리면서도 드라마로 재해석된 작품




# 제수호(류준열)와 심보늬(황정음)의 꽁냥꽁냥 썸타는 공간, '제제 팩토리' 사무실 인테리어



# 제수호(류준열)


/ 31, 호랑이띠 / 게임회사 CEO PD (Project Director)


IT 계 최고의 게임회사 제제 팩토리CEO PD이자 천재적인 두뇌를 지닌 인물로 미신을 믿지 않는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창의력이 쑥쑥 샘솟을 것 같은 '제제 팩토리' 게임 개발팀 사무실 인테리어



IT 계 최고의 게임회사 개발팀 사무실답게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창의적인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사무실입니다. 사무 공간 속 중앙에 자리 잡은 미끄럼틀, 난간이 없는 열린 계단, 유동적이면서도 복잡한 동선 구조 그리고 곳곳에 디스플레이 된 센스 있는 소품 스타일링까지 극의 흥미를 돋우는 다채로운 요소가 담겨있는 인테리어입니다.




# 윌버 책장



화려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 남성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대표실



젊고 유능한 CEO의 개인 사무 공간인 만큼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대표실 인테리어입니다. 화려한 패턴과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시크한 블랙 컬러의 가구·소품을 적절하게 공간에 매치하여 남성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대표실을 완성했습니다.




# 루치아노 2인용 가죽소파





천재적인 그의 성향을 닮은 비밀스러운 침실 공간




숨은 공간? 로망이 실현된 공간! 대표실에 침실이 있는 과감한 설정이 돋보이는 주인공 제수호(류준열)의 침실입니다. 피에트 몬드리안 작품이 연상되는 추상회화적인 조형 가벽 뒤로 감추어진 비밀스러운 공간. 이 공간은 상황에 따라 벽 안으로 들어가는 유기적인 형태의 침대, 개성 있는 디자인의 무드등, 감각적인 컬러 패턴의 액자 스타일링으로 구성되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천재 캐릭터 제수호의 성향이 공간 속에 담겨있어 더욱 의미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 세듀스 침대





# 여심을 사로잡는 동굴 목소리에 눈웃음까지! 잘생긴 연하남 최건욱(이수혁)의 침실 인테리어



# 최건욱(이수혁)


/ 24, 닭띠 / 테니스 선수


테니스 선수. 세계랭킹 122015 호주 오픈 우승의 주인공! 미국-캐나다에서 선샤인 보이로 불리울 만큼 잘생긴 외모의 능력있는 연하남이다.




기하학적인 패턴과 센스 있는 컬러 매치가 인상적인 최건욱의 침실




기하학적인 패턴과 과감한 컬러 매치, 그리고 서로 다른 물성을 가진 재료가 한데 모여 유니크한 멋을 자아내는 공간입니다.




# 벤톤 침대




웹툰이 원작인 만큼, 그동안 접해보지 못한 스토리로 많은 이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주었던 운빨로맨스! 작품의 창의적인 줄거리를 그대로 반영하듯, 과감한 믹스 매치와 신선한 컬러 조합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준 운빨로맨스 속 공간 인테리어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