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요즘 센스 있다고 소문난 내추럴 우드 아이템

무료견적 신청



질려버린 인테리어를 전체적으로 바꾸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그렇다고 일일이 셀프 인테리어로 하자니 너무 어렵고 귀찮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주부부터 아이, 반려동물까지! 가리지 않고 모두가 꿈꾸는 예쁘고 실속 있는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들을 소개합니다.


크고 작은 다양한 가구와 소품들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집 꾸미기! 작은 변화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줄 아이템들을 보러 가실까요-?




1. 소품 배치하기기 귀찮아요! 가구 하나로 분위기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너무 많은 소품들은 하나하나 어울리게 배치하기 어렵고 지저분해져요!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거실장 하나로 감성 공간 만들기! 좁은 공간을 더 넓게 만드는 아카시아 원목 거실장으로 나뭇결이 살아있어 내추럴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으며 수납함에 다양한 기기들을 넣어 공간 활용에 용이하며 깔끔함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닥과 차이를 두어 먼지 쌓일 걱정도 없고 청소하기도 편합니다. 가구 하나만 놓기 너무 허전하다 싶으면 위에 사진처럼 몇 가지 작은 소품들을 배치하고 쉽게 바꿔가면서 인테리어의 재미 느껴보세요~




2. 재미가 두배! 취미생활로 손쉽게 인테리어하기




우드 소재의 수납장 위에 취미로 게임을 즐기는 부부가 인테리어 효과 겸 편리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게임기를 배치해두었으며, 우측 사진에는 스타워즈 피규어가 아주 멋있게 복도를 지키고 있답니다. 이런게 바로 나를 위한 공간이지 아닐까요?




우드를 사용한 맞춤형 화장대와 허전할 수 있는 부분에는 포인트로 귀여운 소품 원숭이를 달아주었습니다.




관심 있는 피규어와 사진으로 부부의 추억 남기며 인테리어까지! 마그네틱 보드에 사진들로 꾸며주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며 사랑스러운 인테리어효과까지 주었습니다. 수납장 위에는 아기자기한 귀여운 피규어로 허전한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꾸며주었답니다.




3. 요즘은 홈카페가 대세! 커피캡슐 디스펜서로 포인트를 주세요~





요즘 집에서 캡슐커피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색깔도 알록달록한 캡슐들이 아무렇게 던져져있으니 공간은 지저분하고 정신없어 보여 고민이시지 않나요?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커피캡슐들을 알바펫 모양으로 된 디스펜서에 모아보았습니다. 평범한 아크릴 보관함 말고 알파벳 모양으로 귀엽게 만들어진 디스펜서로 깔끔하고 개성 있는 홈카페를 만들어보세요~




4. 파리와 뉴욕을 담아낸 감성충만 우드시계



요즘은 각 나라별로 특징이 있는 소품이나 여행지를 떠올릴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인테리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파리와 뉴욕을 담아낸 우드 시계는 어떠신가요~?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으며 벽에 고정하여도 되고 위에 사진처럼 탁상에 다른 소품들과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놓아 인테리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밋밋한 공간을 디자인적으로 예쁘게 꾸며주는 꿀팁! 집에서도 감성 공간을 만들기 충분하며 파리와 뉴욕 이외에도 다양한 도시를 배경으로 만든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인테리어 시계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어울릴 수 있습니다.




5. 엄마! 아빠! 제 방도 예쁘고 똑똑하게 꾸며주세요!




우리 아이가 사용하는 공간도 그냥 지나칠 수는 없겠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책상 세트로 다치지 않도록 둥글고 깔끔한 마감으로 아이를 배려한 섬세함을 보여주는 가구입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의자로 어린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며 자작나무로 만들어 아이 방에 따듯한 분위기를 선사해줍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가구인 만큼 취향 저격하는 컬러로 아이들에게 흥미를 주며 앉아있는 습관을 길러주기 좋습니다.




6. 집사들은 모두 주목! 냥이와 집사 모두 만족하는 반려묘 화장실



반려동물을 위한 가구도 빠질 수 없어요! 위에 사진은 반려묘를 위한 화장실입니다. 고양이의 특성상 대소변을 잘 숨기고 깔끔하게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청결한 화장실은 반려묘 삶의 질에 상당한 영향을 미쳐 꼭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딱 떨어지는 육면체 모양에 귀여운 고양이를 떠오르게 하는 입구까지! 집사들은 자신의 반려묘에게 선물해보세요~



누군가의 손길과 방해 없이 고양이 혼자 입구로 들어가 밀폐된 독립공간에서 용변을 볼 수 있으며 집사들 또한 청소하기 편하도록 서랍장 형식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고양이와 집사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려묘 화장실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