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내는 인테리어소품 아이디어

무료견적 신청



추운겨울, 공간과 마음의 온도를 높여줄 연말 소품 아이템!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연말! 우리 집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인테리어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온몸을 시리게 하는 한 겨울을 따뜻한 설렘으로 만들어줄 연말 홈스타일링 아이템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매년 마지막을 장식해주는 크리스마스부터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겨울 소품들까지! 집안의 온도를 높여 줄 수 있는 홈스타일링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겨울 필수 아이템!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매년 12월은 마음을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트리와 화려한 조명, 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롤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게 합니다. 따뜻하고 안락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템! 연말을 장식해주는 크리스마스에 빠지면 섭섭한 아이템이죠? 모양부터 꾸미는 재료와 방식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트리 과연 어떻게 꾸며야 예쁘고 효율적일까요~?





사진 속 원목 소재로 만들어진 우드 트리는 여러분의 마음에 따라 다양하게 꾸며놓으실 수 있습니다. 색을 칠해서 꾸며줄 수도 있고 위에 사진처럼 꼬마전구나 알록달록한 오너먼트를 달아 취향에 따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막상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서 꾸밀 생각에 설레기도 하지만 부피가 큰 트리를 보며 막막해하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요즘은 이렇게 사이즈가 작은 아기자기한 트리와 소품들이 잘 나와 걱정 없이 공간을 꾸미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만 쓰고 창고로 넣어버리는 트리보다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리를 소개해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다양한 조명과 장식들을 달아주고 겨울 시즌이 끝나면 장식을 다 걷어낸 후 잃어버리기도 쉽고 엉켜버리기도 쉬운 목걸이나 악세사리 거치대로 사용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트리입니다~




공간을 덜 차지하는 벽 트리와 아기자기한 작은 소품들



요즘은 간단하고 공간 차지가 적은 벽 트리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데요. 나뭇잎을 트리 모양에 맞게 붙이고 그 위에 꼬마전구를 달아주면 완성입니다. 너무 간단하고 쉽죠? 이제 공간 차지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 고민 걱정 끝!





크리스마스에 또 빠질 수 없는 키워드! 루돌프 모양의 우드 소품과 물방울 모양의 스노우볼을 장식장에 놓아주었습니다.




색다른 아이템이죠? 고드름을 연상시키는 유리 장식품입니다. 방금 언듯한 고드름 장식품을 큰 나무에 따뜻한 조명과 함께 달아주니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요즘 연말 모임은 홈 파티가 대세! 플레이팅으로 시각, 미각 사로잡기!



연말이 되어 각종 모임 장소를 고민 중이실 텐데요. 최근에는 복잡하고 시끄러운 장소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집에서 지인들과 같이 보내는 홈 파티가 유행입니다. 손님이 오는 만큼 음식이 놓이는 플레이팅에 신경을 써야겠죠? 요즘은 우드 도마로 테이블을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주는 플레이팅 도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음식이 놓일 공간인 만큼 세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다르고 음식이 더 맛있게 보일 수 있습니다. 테이블을 장식하는 매트와 우드 소재의 도마로 내추럴한 느낌의 공간을 꾸며 지인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세요~




온몸을 녹여주는 따뜻한 차 한잔 어떠신가요~?




요즘 커피 마니아들의 필수 아이템이죠? 아무렇게 놓이는 커피 캡슐을 디스펜서에 정리 정돈을 해줍니다. 추운 겨울 몸도 마음도 녹아내리는 따뜻한 커피 한 잔을 하며 창밖 풍경을 바라보세요.




실내 온도 올려주는 효자 아이템! 폭신한 러그





추운 겨울, 실내 온도를 높여주는 러그로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러그의 색감과 질감, 스타일은 공간을 다양하게 꾸며주며, 보온의 효과도 줍니다. 공간 차지가 적은 소품들로 좁은 집도 부담 없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